에세이, 여행기 형식등의 글을 올리는 곳입니다.

No.1 바다로 가는 중..
2010-07-06 10:00:53
쏠메이트[정혜숙] 23 256
23Comments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전 10:11:18
하늘이 열리고..구름 축제가 벌어져 잠시 구름과 노닐었더니..어느새 어둠이 사방으로 짙게 내려 앉는다..
  • member photo
    心月 2010.07.06(화) 오후 12:11:11
    플필시진 바까는지메 좀더선명하게 안하시궁
순수 (b) (황차곤) 2010.07.06(화) 오전 10:21:48
```마지막 사진이 ``
내시경 사진인줄~~~후다닥3=3~ㅎ
  • member photo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전 10:37:15
    헐..ㅠㅠ
예쁜호랑이 2010.07.06(화) 오전 10:30:31
키~햐 ~아

구름색갈 함 듁입니다~~~

하늘 색갈이 저렇게 황홀 할수도 있군요~~^*^
  • member photo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전 10:37:56
    토요일 하늘은 나를 위한 퍼래이드 같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사청년 2010.07.06(화) 오전 10:35:51
운전하다 카메라찍지마소... 마지막사진보니 그런것같은데...
바다하늘이 좋습니다....
  • member photo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전 10:38:48
    녜..^^
새벽바람™/임헌용 2010.07.06(화) 오전 10:51:21
운전하면서 사진 찍지마요. 위험해요.
카메라를 옆좌석 의자에 고정해 놓고 다니다가
릴리즈만 눌러요 . ^^
근데 사진보니 나도 가고 싶다............. -.-
  • member photo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전 10:52:27
    언능 다녀오세요..
    구름좋은 날.. 멋지게 한장~
풀잎향기 2010.07.06(화) 오전 11:19:47


쏠님 운전중에 사진은 위험해요
제가 운전중에 사진 잘찍는 답니다
운전석 말고 옆 좌석에서요


  • member photo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후 05:31:25
    *^^*
태권V(權宗垣) 2010.07.06(화) 오전 11:27:24
완전 원더우먼이신가봐....

한손엔 핸들, 한손에 카메라...내공 전수 부탁드려봅니다^^
  • member photo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후 05:31:08
    줄을 서세요..
    내공 전수 들어 가겠습니다..^^
    수강료 좀 비쌉니다..ㅋㅋ
상처엔된장/김명우 2010.07.06(화) 오후 12:09:07
완전 원더우먼이신가봐....

한손엔 핸들, 한손에 카메라...내공 전수 부탁드려봅니다^^
저두요!
  • member photo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후 05:30:23
    끙..
    줄을 서세요~
心月 2010.07.06(화) 오후 12:12:37
마지막 사진이 ``
내시경 사진인줄~~~후다닥3=3~ㅎ 2인
  • member photo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후 05:29:59
    헐..
한울/이철호 2010.07.06(화) 오후 02:57:54
와,,,음악 넘 좋아여,,,언니,,,,ㅋㅋ
  • member photo
    쏠메이트[정혜숙] 2010.07.06(화) 오후 05:29:41
    감사합니다..
    오늘 선곡 괜찮았어요??^^
이과수/유진현 2010.07.06(화) 오후 07:19:56
어델 다녀오셨는지 하늘이 좋으네요..
근데 운전하면서 촬영하는건 좀 그렇다..ㅎㅎ
auto미니 2010.07.06(화) 오후 08:33:40(220.81.xxx.xxx)
첫번째 사진 분위기가 대관령을 넘어가는 분위기 입니다..
커브 휙 돌아 조금더 가면 휴계소가 있을것 같네요
아름 ( 陶順貞 ) 2012.01.24(화) 오후 08:40:41
느낌이 좋은작품, 멋집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머리말(STEP1)
본문(STEP2)
꼬리말(STEP3)
총 게시물 152개 / 검색된 게시물: 152개

본 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사진과 글은 저작권자와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사진의 정확한 감상을 위하여 아래의 16단계 그레이 패턴이 모두 구별되도록 모니터를 조정하여 사용하십이오.

color

DESIGN BY www.softgame.kr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